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단양경찰서, 단양군 치안협의회 개최..
지역

단양경찰서, 단양군 치안협의회 개최

김병호 선임 기자 입력 2019/11/28 11:15 수정 2019.11.28 11:19
지역 치안협의회 모습.(사진제공=단양군)
지역 치안협의회 모습.(사진제공=단양군)

[뉴스프리존,단양=김병호 선임기자]단양경찰서는 지난 27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단양군 등 유관기관과 공동체 치안강화를 위한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위원장인 류한우 군수를 비롯해 김성준 단양경찰서장, 김영주 단양군의장, 장연옥 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원재현 단양소방서장 등 유관기관 20여명이 참석해 ‘안전한 단양, 살기 좋은 단양’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논의 했다.

단양경찰서에서는 범죄취약지점 환경개선 사업과 교통안전시설 개선, 사회적 약자 보호 활동 등 지역주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치안 정책과 유기적 협조체계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고, 이에 단양군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지역사회 안정망 확보를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류한우 군수는 “단양군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치안을 위해 고민할 수 있는 자리가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유관기관 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단양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단양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김성준 단양경찰서장은 “유관기관과의 공동체 치안강화를 통해 지역주민이 안전하다고 느끼고 살기좋은 단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