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회장 최윤호)는 12일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바르게살기회원 및 내빈 등 2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덕성회복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도덕성회복 실천 강연회와 함께 유공회원 표창 및 모범가정상 시상이 있었는데,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는 최윤호 협의회장, 송명애 사무과장/ 바르게금장에는 한성만(봉수면) 위원장/ 중앙회장 표창에는 강균일(유곡면) 위원장, 김광석(화정면)/ 경상남도지사 표창에는 김태윤(낙서면) 위원장, 허광세(의령읍), 김숙자(여성회)/ 경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에는 김성국/ 도협의회장 표창에는 고영순(지정면), 이정규(부림면)/ 의령군수 표창에는 김갑진(칠곡면), 강시점(대의면), 전병주(용덕면), 김정숙(정곡면), 김쾌도(궁류면), 이선두(유곡면), 김소현(여성회), 황해월(여성회)씨가 수상했고,모범가정상에는 이미란(의령읍), 이말순(가례면), 김종열(용덕면), 천기자(지정면), 김세규(봉수면)씨 가정이 시상을 받았다.
또한 지난 10년간 여성회장으로 봉사한 하춘선씨가 공로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이후 행사는 ‘국민정신운동을 선도하는 지역의 지도자로서, 선진도민의식 함양에 앞장설 것과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사랑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결의문을 채택하며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