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황범순 의정부 부시장 '현장 방문' 통한 실무 중심 행보..
지역

황범순 의정부 부시장 '현장 방문' 통한 실무 중심 행보 강화

임새벽 기자 lsbwriter3@gmail.com 입력 2020/01/13 11:45 수정 2020.01.13 12:07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지난 10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의정부시청

[뉴스프리존,의정부=임새벽 기자]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지난 10일, 관내 주요사업 대상지를 방문해 전반적인 점검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국도39호선(송추길)확장사업 현장, 의정부경전철 차량기지, 부용천 및 백석천 정비 현장, 신곡동 동오마을 지하주차장 조성사업 현장, 제설전진기지 등이다.

황범순 부시장은 수행차량 없이 관계 부서장들과 함께 미니버스를 타고 사업 현장을 돌았다. 틈틈이 사업의 현황 영상을 시청하고 세부 진행상황에 대해 보고받는 등 의전을 최소화한 실무 중심의 행보를 보였다.

황 부시장은 주요사업이 단계별로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별 체크리스트를 정비하고 중앙부처와의 협의 등 행정절차를 사전에 대비할 것과, 현안사업의 시급성 및 중요성을 면밀히 검토하여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시민의 불편사항, 요구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사업의 문제점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위험시설물 안전 관리를 강화해 달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할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의정부시는 이번 현장방문에서 도출된 문제점을 적극 검토하여 성공적인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