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12일 ㈜케이앤바이오(대표 백승한),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대표 정종복), 함양군일반건설협회(회장 임길주)와 예매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케이앤바이오 등 3개업체 대표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예매 입장권 3,000매 구매를 약정하였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약정식에는 장순천 엑스포사무처장, ㈜케이앤바이오 백승한 대표,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 정종복 대표, 함양군일반건설협회 임길주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케이앤바이오 백승한 대표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세계인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리고 지역사회가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엑스포 산업교류관 참가를 비롯해 엑스포의 홍보에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진생바이오농업회사법인 정종복 대표는 “올해 산삼항노화엑스포가 함양에서 개최되어 우리 산삼·항노화 관련 업체들이 큰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면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함양군일반건설협회 임길주 회장은 “우리 협회에 소속되어 있는 25개 회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순천 사무처장은 “지역 산업을 선도하는 우리 업체·단체들의 엑스포 관람에 적극적인 동참은 엑스포의 성공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빈틈없는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통해 우리 경남이 산삼과 항노화산업의 메카로서 초석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9월 25일∼10월 25일까지 31일간 정부공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되는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성인6,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대상 시설과 할인율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