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군은 16일∼25일까지 함양군 통합브랜드 개발을 위한 네이밍 선호도 조사를 군민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그 동안 전문가 용역, 군민설문 등을 통해 함양군의 정체성과 미래 비전을 반영하고 함양의 이미지와 자부심을 표현할 수 있는 간결하고 함축적인 문구로 통합브랜드 네이밍 개발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군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후보안 9종 중에서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할 경우 함양군청 홈페이지 내 팝업 존 또는 뉴스/소통-군민참여-제안코너-설문조사란,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함양군’ 검색 후 채널추가-소식란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는다. 이번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통합브랜드 네이밍은 향후 군정 업무, 홍보, 광고 뿐만 아니라 농·특산물 포장재 디자인 등 함양군을 대표하는 통합브랜드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 미래 100년을 이끌어갈 통합브랜드 네이밍 선정에 군민들의 지혜와 안목이 필요하다”라며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통합브랜드 네이밍 선정에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통합브랜드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함양군청 혁신전략담당관실 군정혁신담당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