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화보] 서프라이즈 공명 “5년간의 연기생활, 배우라는 직..
문화

[화보] 서프라이즈 공명 “5년간의 연기생활, 배우라는 직업에 믿음 생겼다”

김은유 기자 입력 2017/09/01 04:30 수정 2017.09.01 12:54
▲ 엘르가 공개한 배우 공명의 화보 © 엘르 제공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엘르’는 공명이 자연스러운 콘셉트의 화보 사진과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드라마 ‘하백의 신부’에서 호평을 얻으며 다시 한번 ‘대세’임을 인정받은 공명. 내츄럴한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훤칠한 키와 탁월한 프로포션, 연기를 펼치는 듯한 집중력과 감성적인 눈빛으로 인상적인 흑백 포트라이트를 완성했다.

‘하백의 신부’에서 연기한 ‘비렴’에 대해서 그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젊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줬는데, 실제 성격과 비슷한 점이 많아서 편했다. 비렴도 ‘신’이라는 생소한 부분만 제외하면 내면에 순수함과 자유로움이 크게 자리 잡은 인물이란 점에서 내 모습과 크게 다른 것 같진 않았다”라고 회고했다.

▲ 엘르가 공개한 배우 공명의 화보 © 엘르 제공

또한 연기자로 활동해온 지난 5년의 시간을 통해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는 공명은 “일에 대한 믿음이 일상을 살아가는 공명 혹은 김동현이라는 사람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무엇보다 내가 모르는 나와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재미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