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고양도시관리공사, 올해 첫번째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 시상식..
지역

고양도시관리공사, 올해 첫번째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임새벽 기자 lsbwriter3@gmail.com 입력 2020/03/27 17:39 수정 2020.03.27 17:51
제1회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에서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직원들이 김홍종 사장과 함께 화이팅을 하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뉴스프리존,고양=임새벽 기자]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020년 '제1회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 시상식을 25일 개최했다.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은 업무 개선, 복지향상, 경영혁신 등을 도모하고 제안제도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다. 

공모전은 작년 하반기 처음 시작해 올해부터는 연 2~3회로 확대하여 개최하기로 했다.

제안분야는 수익창출, 예산절감, 고객만족, 시설안전, 업무개선 등 5개 분야로 직원 개인이 자율적으로 응모할 수 있고 창의성, 경제성, 계속성 등 5가지 심사항목을 기준으로 1차 실무부서의 검토의견을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의 최종심의 후, 선정됐다.

심의 결과 최우수(공사사규의 전자문서화), 우수(사업장별 물품구매시 인터넷 구매방법 추가), 장려(친절도 개선을 위한 친절마일리지제도 도입) 총 3건이 선정됐다.

김홍종 사장은 "직원들의 작고 참신한 아이디어 하나하나가 조직발전과 혁신문화에 마중물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제안제도 활성화를 통해 조직의 변화와 혁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