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최익열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
지역

최익열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

이진영 기자 jin2666@daum.net 입력 2020/04/01 13:31 수정 2020.04.01 13:33
최익열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식 장면⒞보령시청
최익열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식 장면⒞보령시청

 

[뉴스프리존,보령=이진영 기자] 최익열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식이 1일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회 이사 및 유관기관 대표 등 5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열렸으며 제8대 지회장인 김지섭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제9대 최익열 지회장에 대한 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제9대 최익열 보령시지회장은 천북농협조합장과 보령시의회 의원, 농협중앙회 대의원과 농민신문사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천북면 장은1리 노인회장을 맡고 있는 등 다양한 사회활동과 노인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익열 지회장은 “회원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한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존경받고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수 있는 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회원님들의 존경을 받아 오신 최익열 지회장님의 취임을 축하 드린다”며 “시에서도 어르신들이 젊은 세대와 화합하고 사회로부터 존경받으며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니 어르신들께서도 시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고견 나누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