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전기간입장권 판매..
지역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전기간입장권 판매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4/20 14:16 수정 2020.04.20 14:18
-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이 고민이라면? “효도 입장권!”
전기간 입장권./ⓒ함양군
전기간 입장권./ⓒ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많은 자녀들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선택에 고민이 많은 요즘, 새롭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품이 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입장권’이 바로 그 것이다고 밝혔다.

산삼과 항노화를 테마로 세계최초로 개최되는 행사이며,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5일∼10월 25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 및 대봉산 휴양밸리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현재 1차 사전예매 기간(6월 30일까지)으로 입장권을 최대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엑스포 전기간(31일간) 출입이 가능한 전기간입장권도 판매하고 있다.

전기간입장권 가격은 일반 3만원, 청소년 2만원, 어린이 1만원으로 엑스포조직위에 신청하면 된다. 전기간입장권은 출입증 형태로 제작 특별함을 더 했다.

한편 함양에 거주하고 계신 부모님을 위해 전기간입장권을 구매한 노영욱씨는 “어버이날을 맞아 다른 선물도 고민을 많이 해봤지만, 함양산삼엑스포 전기간 입장권을 선물해드리면 특별할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다”며“부모님이 계신 함양에서 엑스포가 처음 개최되는데, 많은 관람객이 찾아주셔서 꼭 성공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순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역대 엑스포 중 가장 차별화되고 우수한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엑스포 입장권을 많이 구매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일부 예매시부터 연말까지)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대상 시설과 할인율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