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베스트샵와 최고의 웨딩업체가 손잡았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지난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LG전자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웨딩직거래박람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20여년간 오랜 경력의 업체가 모인 웨딩행사인 만큼 한국를 넘어 아시아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상품으로 준비하였고, 최고의 이벤트로 인증업체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컨설팅 수수료가 없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강남 최고의 웨딩업체들이 모여 계약금액의 10%를 돌려주고 있으며, 다른 웨딩.혼수업체의 품목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한 다이렉트 웨딩업체의 박람회이다.
매주 또는 격주 LG전자 웨딩직거래 박람회를 기획한 황선정웨딩 대표원장은 "본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할 드레스쇼를 준비했다. '2017년 미스인터컨티넨탈' 한국 본선대회 수상자 이예니양, 신예지양, 이효선양, 유아영양, 김성경양이 본 드레스쇼에서 멋진 런웨이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볼거리가 가득했던 이번 행사는 '아마데우스 팝스 오케스트'라 성악가들의 음악회가 펼쳐져, 명품 드레스쇼를 선보인 인터콘티넨탈 미인들과 함께 최상의 하모니를 이루었다. 황선정웨딩, 아르디자노, 폴라리스 웨딩이 야심차게 공개한 명품드레스쇼는 초가을 저녁을 멋진 추억의 한장면으로 남기기에 충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송파점으로 차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는 황선정 원장은 "스토리텔링이 있는 웨딩박람회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감동이 있는 웨딩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한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