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올해로 98회를 맞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2일부터 4일간 청풍호반 케이블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족의 소원을 빌 수 있는 타임캡슐 기념품을 증정하고 어린이 패키지 이용요금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패키지 이용권은 케이블카와 환상미술관, 시네마360을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는 올인패키지, 환상패키지, 360패키지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올인패키지는 케이블카 왕복과 환상미술관, 시네마360 3가지를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이며, 환상패키지는 케이블카 왕복과 환상미술관 체험을 할 수 있고, 360패키지는 케이블카 왕복과 시네마360 관람을 할 수 있다.
환상미술관은 착시 미술을 통해 이용객이 마치 살아 있는 듯한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시네마360은 거대한 원형의 영상관 안에서 15분 동안 360도로 펼쳐지는 짜릿한 영상을 체험하는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하여 3인 이상 가족이 방문하시면 가정에서 소망하는 꿈을 담을 수 있는 타임캡슐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비봉산역 하늘정원에 위치한 타임캡슐 보관함에 넣어 소원을 빌 수 있고, 보관된 타임캡슐은 2년 후 다시 찾을 수 있어 다시 케이블카를 방문할 때 2년 전 꿈과 기억들을 다시 추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케이블카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꿈을 소망하는 공간과 즐거움을 제공하여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열감지 및 마스크 착용 안내는 물론이며 수시 소독실시로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청풍호반케이블카 홈페이지 (www.cheongpungcablecar.com) 또는 고객센터 (04-643-730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