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국내 유일의 일본 AV 전문 매체 ‘마사오닷컴’이 10월 1일 일요일 '미카미 유아’ 팬미팅 행사를 개최한다.
일본의 국민 아이돌 그룹 AKB48의 자매 그룹 SKE48 출신인 ‘미카미 유아’는 어렸을 적 부터 아이돌의 꿈을 키워, 2009년 SKE48 제2기 오디션에 합격, 본격적인 아이돌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을 끝으로 그룹 탈퇴 후 활동을 중단한 ‘미카미 유아’는 2015년 AV 배우로 전격 데뷔해 일본 열도를 놀라게 했다.
데뷔 직후부터 엄청난 인기를 구가한 ‘미카미 유아’는 DMM.R18 성인 어워드 2016 - 최우수 신인 여우상과 최우수 작품상 등 4관왕,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7- 작품상, FLASH상, DMM.R18 성인 어워드 2017 - 최우수여배우상 수상 등 현재 누구나 인정하는 일본AV업계 최고의 배우로 군림하고 있다.
‘미카미 유아’는 평소 열렬한 한류 팬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아이돌 출신답게 국내 아이돌 그룹인 ‘트와이스’의 ‘SIGNAL’, ‘KNOCK KNOCK’, ‘우주소녀’의 ‘HAPPY’, '에이핑크' 의 ‘Cause you're my star’ 등의 커버댄스 영상 여러 편을 유튜브에 올리며 한류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관광 차 자주 한국을 찾아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는 등 한국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미카미 유아’는 <마사오닷컴>을 통해 “저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한국 이벤트, 팬여러분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고 직접 한국어로 코멘트한 영상을 공개하는 등 첫 한국 공연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국 사랑’이 남다른 ‘미카미 유아’가 <테라 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어떤 만남을 가질 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