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문준희 합천군수, 코로나19극복 희망릴레이 캠페인 동참..
지역

문준희 합천군수, 코로나19극복 희망릴레이 캠페인 동참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5/12 12:51 수정 2020.05.12 12:52
문준희 합천군수가 1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합천군
문준희 합천군수가 1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합천군

[뉴스프리존,합천=정병기 기자] 경남 문준희 합천군수가 1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희망릴레이는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처음 시작한 SNS 국민 캠페인으로, 지명을 받은 사람이 다시 3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문 군수의 희망릴레이는 조근제 함안군수로부터 지명 받아 이뤄지게 됐다.

문준희 군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합천군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군민 여러분께도 두 손 모아 감사드린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합천군!”이라며, 합천군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문준희 군수는 캠페인 다음 주자로 곽용환 고령군수와 구인모 거창군수, 김오녕 합천경찰서장을 지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