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16일 서울 강남구 펜트리움에서 '2017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계측이 열렸다.
이날 2015 아시아그랑프리 노비스 피지크 4위, 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클래식모델 4위 등 다수의 대회에서 입상한 장강일 선수와 간단한 인터뷰를 가졌다.
이번 머슬마니아 피지크 종목에 참가할 장강일 선수는 “머슬마니아는 피트니스 시장을 일반인들에게 대중화를 시킨 대회라 생각합니다. 피트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머슬마니아를 꿈꾸며, 하나의 축제를 즐길 거라 생각된다”며 이번 대회 참가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대회를 준비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 장강일 선수는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입니다! 우선 주변에서 잘생겨 졌다고 칭찬을 많이들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다”며 그동안의 노력에 기쁨을 표현했다.
또한 장강일 선수는 “최근 참가했던 올스타클래식은 모델스럽게 준비했는데, 이번엔 그때보다 더 혹독한 다이어트와 증가된 훈련량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준 피트니스914 식구들에게 감사한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은 오는 9월 22일과 23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