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서춘수 함양군수,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동참..
지역

서춘수 함양군수,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동참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5/12 15:53 수정 2020.05.12 15:54
- 11일 방역 최전선 헌신 의료진·방역당국·국민에게 힘찬 희망 메시지 전해
서춘수 함양군수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파하기 위한 ‘희망릴레이’에 동참했다./ⓒ함양군
서춘수 함양군수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파하기 위한 ‘희망릴레이’에 동참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경남 서춘수 함양군수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파하기 위한 ‘희망릴레이’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서춘수 군수는 지난 11일 군수실에서 정성껏 손수 작성한 희망의 문구를 손에 들고 함양군민과 국민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희망릴레이에서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와 싸운 3개월, 우리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코로나를 함께 이겨냅시다!’라고 자필로 작성하여 의료진과 국민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했다.

‘희망릴레이’는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SNS 국민 캠페인으로, 지명을 받은 사람이 다시 3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춘수 군수는 조근제 함안군수의 지목으로 희망릴레이에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함양군과 우호교류 도시인 서울 중랑구청장과 대전 서구청장, 전남 영광군수 등 3명을 지목했다.

한편, 함양군은 코로나19의 극복과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청정함양’을 사수하고 있으며, 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으로 군민과 함께 위기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