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관외 홍보활동 재개..
지역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관외 홍보활동 재개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5/18 15:33 수정 2020.05.18 15:35
- 16일 김해 소상공인 지역행사 찾아 홍보부스 운영 엑스포 붐 조성
함양군이 세계인이 함께하는 건강축제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4개월여 앞두고 본격적인 관외 현장 홍보활동을 통해 엑스포 붐 조성에 돌입했다./ⓒ함양군
함양군이 세계인이 함께하는 건강축제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4개월여 앞두고 본격적인 관외 현장 홍보활동을 통해 엑스포 붐 조성에 돌입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군이 세계인이 함께하는 건강축제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4개월여 앞두고 본격적인 관외 현장 홍보활동을 통해 엑스포 붐 조성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함양군(군수 서춘수)과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처장 장순천)는 지난 16일 김해시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열린 김해시 소상공인 우수제품 판매전(워킹스루상점)에 참가하여 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찾아가는 홍보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고 생활방역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그간 코로나19로 시행하지 못했던 관외 현장 홍보활동에 재시동을 걸며 엑스포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

이날 홍보활동은 재김해함양군향우회(회장 정병호)와 김해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양대복)의 도움으로 홍보부스를 배정받고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엑스포 리플릿과 홍보물을 배부했다.

특히, 룰렛 돌리기(기념품 배부), 풍선 불어주기 등 특색 있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여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았기에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관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하여 엑스포 알리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9월 25일∼10월 25일까지 31일간 정부공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되는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일부 예매시부터 연말까지)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대상 시설과 할인율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