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산청군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 실시..
지역

산청군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 실시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5/19 11:11 수정 2020.05.19 11:13
산청군은 지난 18일 오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산청군
산청군은 지난 18일 오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산청군

[뉴스프리존,산청=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군은 지난 18일 오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군과 산청경찰서, 산청소방서, 산청군 안전보안관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청시장과 산청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진행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1m이상 거리를 두며 홍보전단을 배부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방역 핵심수칙을 집중 홍보하는 한편 생활 속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여름대비 에어컨 점검 방법도 함께 전했다.

팽현일 산청부군수는 “군민들의 자발적인 생활방역 참여를 유도하고 조기에 정착돼 안전한 산청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 속 거리두기란 일생생활과 경제·사회활동을 영위하면서도 감염 예방활동을 철저히 지속해 나가는 새로운 일상의 장기적·지속적 방역체계를 말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