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인터뷰] 주상미, '운동은 이제 삶의 한 부분'(케이뷰티..
문화

[인터뷰] 주상미, '운동은 이제 삶의 한 부분'(케이뷰티월드미인대회)

이대웅 기자 입력 2017/09/23 00:54 수정 2017.09.26 00:19
▲ '2017 K-Beauty 월드미인대회' 美 주상미 모델/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지난 21일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총연합회에서 주최한 '2017 K-Beauty 월드미인대회'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아름다운 몸매와 의상, 그리고 메이크업을 선보여 당당히 美(미)와 탤런트상을 차지한 주상미 모델과 인터뷰를 가졌다.

주상미 모델은 "출산 및 육아를 위해 오랫동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둔 후 시간이 흐를수록 내 스스로에 대한 존재감이 사라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현실속에서 내가 하고 싶고 할 수 있는 일을 찾던 중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그러다 조금 용기를 내어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했었는데, 높은 성적을 기록한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가 자랑스럽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걸 느꼈습니다. 피트니스 대회에서 만난 인연을 통해 이번 대회가 개최 된다는 소식을 들었고, 저에게 있어 또 다른 도전이라는 생각으로 나왔다"며 참가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 '2017 K-Beauty 월드미인대회' 美 주상미 모델/ ⓒ이대웅 기자

수상소감에 대해 "큰 기대 없이 즐기자는 생각으로 참가했는데 생각보다 상을 많이 주셔서 영광이였습니다. 준비가 충분하지 않아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지만 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와 충분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회 관련해서 많이 배려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주상미 모델은 "운동은 이제 저에게 있어서 떼어낼 수 없는 일과 삶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운동하고, 기회가 되는대로 좋은 대회에 출전해 제 자신에 대한 증명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여러 분야에 진출해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혜택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희망사항일 뿐이네요(웃음)"

이어 그녀는 "특히 가족에게 충실하고 절대적으로 제가 해야할 일들을 소홀히 여기지 않을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누구보다도 저를 지지해 주는 남편과 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