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키즈모델 코리아 대회의 ‘귀공자’ 아역배우 남훈, 키즈모..
오피니언

키즈모델 코리아 대회의 ‘귀공자’ 아역배우 남훈, 키즈모델 협회상 수상

곽종현 기자 입력 2020/06/23 13:08 수정 2020.06.23 13:09
사진설명= 포토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훈

작년 연말 월드스타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역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아역배우 남훈이 최근 키즈모델대회에서 수상을 하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아역배우 남훈은 글로벌 키즈 모델 협회에서 주최하고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열린, 6월 ‘키즈모델 코리아 선발대회’ 에서 총 62명의 키즈모델 중 높은 점수를 받아, 2위에 해당하는 ‘키즈모델 협회상’ 을 수상했다. 

해당 대회 관계자는 “아역배우 남훈은 165cm의 훤칠한 키에 모델조건을 갖춘 늘씬한 몸매로 ‘훈남남훈’ 이라는 예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멋진 외모를 자랑하는 차세대 아이돌배우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이다.” 라고 호평하기도 했다. 

사진설명= 키즈모델협회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남훈

배우 남훈은 키즈모델 협회상을 수상하며 “이제 6학년인 만큼 학교회장으로서 학교생활도 더욱 열심히 하고 싶다. 최근 시대극영화의 아역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너무나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훌륭한 작품을 하게 된 만큼 더욱 행복한 촬영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며 당차고 자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아역배우 남훈은 수상소감대로 최근 한국영화의 큰 획을 그을 것으로 평가받는 시대극영화 아역오디션에 합격했으며, 국민배우와 유명 트로트가수 등이 함께 출연하는 시트콤의 최종오디션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부드러운 이미지임에도 어린 나이답지 않게 자신의 소신과 주관이 뚜렷하며, 차근차근 아역모델과 아역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쌓아가는 남훈의 아름다운 꽃길 런웨이가 계속 이어지길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