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젬이 운영하는 타임세일은 각양각색의 오뚜기 제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입맛대로 골라담기 ‘오뚜기 모음전’을 오픈했다.
99세일 코너에서 진행되는 입맛대로 골라담기 ‘오뚜기 모음전’은 총 6개 옵션의 오뚜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플랫폼은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추가할인폭 최소 1%~최대 99%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데 이 시스템은 특허출원(특허 10-1337945, 상표41-0098892)까지 완료됐다.
할인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은 응모하면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금 또는 TP(Timesale Point) 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으며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 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와이젬 관계자는 “라면을 비롯해 찌개, 밥, 차 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뚜기 제품을 취향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는 모음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하게 구성된 오뚜기 모음전을 통해 장마철을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