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울트라 코리아', 티켓 전쟁 시작을 알리는 2018 공식..
문화

'울트라 코리아', 티켓 전쟁 시작을 알리는 2018 공식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

이대웅 기자 입력 2017/10/12 16:33 수정 2017.10.12 16:54
▲ 울트라 코리아 2018 포스터 / (사진)=울트라코리아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아시아 최고의 EDM 음악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가 7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도 울트라 코리아의 공식 얼리버드 티켓을 오늘 10월 12일 오후 2시 30분부터 판매를 개시했다.

울트라 코리아는 2012년 첫 개최 이후, 1년 여간의 전체 판매 기간 동안 예매 기간이 앞설수록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였다. 그 중 얼리버드 세일즈 기간은 전체 공식 티켓 판매 기간 중 가장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울트라 코리아의 얼리버드 티켓에 대한 인기는 해마다 높아져 정확한 날짜, 장소, 라인업 등이 공개되기 이전 시점에서 판매하는 티켓임에도 불구하고, 매해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내년 울트라 코리아는 7주년을 맞이해 금·토·일 3일간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얼리버드 티켓판매 기간 동안 구매 가능한 권종은 GA 3 DAY COMBO와 전용 화장실 및 휴게공간 이용과 빠른 입장이 가능한 프리미엄 GA 3 DAY COMBO 두 가지이다. 한정 수량만 판매하며, 이번 얼리버드 티켓 판매 기간을 놓치게 될 경우 다음 티켓 판매기간까지 기다려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를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는 지난 6월 이틀간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일 평균 최다 관객을 갱신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최정상 아티스트 라인업과 세계적인 프로덕션팀이 만나 전 세계 울트라 코리아 팬들을 감동시켰으며, 4개의 스테이지에 모두 관객이 꽉 차는 등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면모까지 뽐냈다.

울트라 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아시아 첫 개최지답게 높은 퀄리티와 엄청난 규모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으며, 아시아 지역 내에서 개최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과 로드 투 울트라(울트라 뮤직 페스티벌보다 작은 콘서트 규모의 일렉트로닉 음악 중심의 울트라 공연)의 아시아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올해 첫 개최된 울트라 차이나뿐 아니라 울트라 재팬, 울트라 싱가포르가 첫 개최되는데 일조하며, 아티스트 및 콘텐츠 교류, 프로덕션 노하우 및 전문 인력 공유, 해외 판매처 확대, 높은 홍보효과 등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내년 울트라 코리아 개최 일까지 남은 기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티켓링크, 해외에서는 페스트그라운드(festground) 공식 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BC카드로 결제 시 단독 7% 할인이 가능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세일정, 장소, 라인업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