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 의령군 미래 발전 위한 밑그림 ..
지역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 의령군 미래 발전 위한 밑그림 제시!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7/30 22:44 수정 2020.07.30 22:45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1일 취임과 동시에 주요업무 보고를 가져 의령군의 주요업무와 현안사항 전반을 점검하여 의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의령군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1일 취임과 동시에 주요업무 보고를 가져 의령군의 주요업무와 현안사항 전반을 점검하여 의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 경남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1일 취임과 동시에 주요업무 보고를 가져 의령군의 주요업무와 현안사항 전반을 점검하여 의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첫째, 역점사업을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는 것이다.
 ‘국도 20호선 4차로 확장’, ‘부림일반산업단지 조성,’ 의령·함안·창녕 합강권역 관광벨트 조성사업 등 대형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경남도에서 추진하는 시군 연계 협력사업 구축과 의령군에 맞는 신규사업 발굴에 매진할 것이다.

둘째, 현장 행정을 강화하는 것이다
행정 내부적으로도 쇄신을 추구하여 보고문화와 회의문화를 개선하고 대화와 소통을 하는 현장 행정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셋째, 시의적절한 예산편성으로 현안사업 재원으로 활용할 것이다.
코로나19의 경제 위기 속에 지역경제 살리기 대안으로 대면접촉 및 축제성 행사 예산 등 전면 재검토하여 시의 적절한 예산편성으로 우리 군에서 추진 중인 주요 현안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할 것이다.

넷째, 의령군의 미래 발전을 위한 밑그림을 제시하겠다.
의령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환경, 인적자원 등을 활용하여 실현 가능한 의령 발전계획의 밑그림을 그릴 것이다.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은“의령군을 경남의 중심으로 발전시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