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진주시 진양호공원 꿈키움동산, 8월 4일부터 재개관..
지역

진주시 진양호공원 꿈키움동산, 8월 4일부터 재개관

정병기 기자 입력 2020/07/30 23:26 수정 2020.07.30 23:29
- 이용인원 축소하여 사전예약제로 진행
꿈키움동산 재개관(꿈키움동산 전경)/ⓒ진주시
꿈키움동산 재개관(꿈키움동산 전경)/ⓒ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 경남 진주시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월 24일부터 무기한 휴관에 들어갔던 진양호 어린이 농촌테마공원(꿈키움동산)을 오는 8월 4일 재개관 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 가능한 인원수는  기존 1회 35명에서 20명으로 조정하여 단체 예약은 불가하며 개인별 예약만 가능하다. 어린이 농촌테마공원(디지털체험관) 이용을 위해서는 입장 전 발열 체크는 물론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한다.

진양호공원 내 조성된 어린이 농촌테마공원은 어린이를 위한 농업체험의 장을  디지털 체험장으로 마련하여 어린이의 창의력 증진과 농촌·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농촌·농업을 테마로 한 농촌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조성됐다.

최근 옥외 체험을 위한 어린이 물놀이터와 에어바운싱 돔 조성을 완료하고 코로나19 발생 상황을 주시하며 개장을 미루고 임시 운영 중에 있다.

어린이농촌테마공원 재개관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진양호공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