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듀오 랄라스윗이 10월 26일 정오 EP ‘Hidden Valley’를 발매한다.
랄라스윗은 공식 SNS를 통해 주말 동안 앨범 발매일과 커버,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EP의 온라인 예약판매 역시 민트샵, 예스 24, 알라딘, 인터파크, 신나라 등을 통해 시작될 것이라 밝혔다.
랄라스윗의 새로운 EP ‘Hidden Vally’는 타이틀 곡 ‘서울의 밤’을 비롯하여 랄라스윗만의 특색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4개의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힘든 날 돌아가고 싶지만 존재하지 않는 과거의 공간과 시간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이와 함께 가고픈 환상의 공간, 그리고 벚꽃, 토성과 같이 특색 있는 대상이 화자로 등장하는 총 4 개의 이야기를 담은 곡들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랄라스윗의 멤버들은 “이번 앨범은 현실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 많은 바람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간절한 마음들이 살아 숨쉬는 그곳인 ‘Hidden Valley’가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랄라스윗은 26일 낮 12시 EP 발매에 이어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3일까지 폼텍 웍스홀에서 총 4주간 소극장 장기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