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윤경희 청송군수, 농민회 경북도연맹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지역

윤경희 청송군수, 농민회 경북도연맹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장연석 기자 chang8244@hanmail.net 입력 2020/09/08 11:44 수정 2020.09.08 11:55

[청송=뉴스프리존] 장연석 기자=경북 청송군(군수;윤경희)는  윤경희 군수가 농민수당 지원으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일 전국농민회총연맹 경북도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 농민회 경북도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청송군청
윤경희(오른쪽 두번째) 군수가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청송군

 

감사패 전달을 위해 최창훈 경북도연맹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 5명이 군을 방문했다.

지난 5일 구미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0년 경북도연맹 가족한마당행사'에서 감사패 전달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개최가 불투명해짐에 따라 방문 전달을 결정하게 되었다.

최창훈 의장은 “농민수당 도입으로 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경영안정에 큰 도움 주신데 대하여 경상북도 농업인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윤경희 군수는 “농민수당은 식량의 안정적 공급이라는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 유지를 위한 보상적 지원이며, 코로나 위기상황에서 식량안보의 중요성이 재인식되는 현재 상황과 잘 부합하는 정책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정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