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의회는 16일 제23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8건, 동의안 2건 등 총 10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조성철)는 6건의 안건 중 ‘보령시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을 수정·가결 하고 ‘보령시 한국지역진흥재단 지원조례 폐지조례안’등 5건은 원안 가결시켰다.
경제개발위원회(위원장 백남숙)는 4건의 안건 중 ‘보령시 건축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수정 가결하고 ‘보령시 주택사업특별회계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3건은 원안 가결했다.
박금순 의장은 “바쁜 일정에도 안건 심의를 위해 수고하신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곧 다가올 추석은 그동안 함께 모여 정을 나누었던 명절을 마음으로 만나는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마음을 주는 명절이 되길 기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는 코로나19 재 확산에 따라 본회의 참석인원을 최소화했고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와 발언 시에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을 강화해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