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제천교육지원청, 제3분기 『친절교직원』선정..
지역

제천교육지원청, 제3분기 『친절교직원』선정

김병호 선임 기자 입력 2020/10/06 11:26 수정 2020.10.06 11:31
제3분기 친절공무원 모습.(사진제공=제천교육지원청)
제3분기 친절공무원 모습.(사진제공=제천교육지원청)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교육지원청은 2020년 제3분기 친절교직원으로 제천교육지원청 교육과 김종원 주무관, 행복교육센터 임재은 상담교사, 특수교육지원센터 최선주 주무관, 행정과 신예슬 주무관을 각각 선정했다.

교육과 김종원 주무관은 중등교육팀에서 증등교원 지원업무를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하며,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근무해 부서 내 활기를 불어 넣었다.

행복교육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재은 상담교사는 학교상담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했으며, Wee센터를 지원해 교직원, 학생, 학부모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특수교육센터 최선주 주무관은 특수교육 지원업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특수교육 활동지원에 앞장서 왔다.

행정과 신예슬 주무관은 평생교육팀에서 학원 관련 업무를 수행하며, 교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따뜻한 태도로 민원인들의 업무를 처리해 친절 교육지원청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분기별로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한 자기평가를 실시하고 『친절교직원』을 선정해 높은 수준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청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고객이 만족하는 제천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