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노박래 서천군수,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 ..
지역

노박래 서천군수,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 참여

이진영 기자 jin2666@daum.net 입력 2020/10/08 10:47 수정 2020.10.08 10:49
노박래 서천군수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참여 했다.©서천군청
노박래 서천군수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참여 했다.©서천군청

[서천=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노박래 서천군수 7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도 보건의료, 돌봄 등 대면 노동을 하는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이 일상화되는 상황에서도 대면 노동을 할 수밖에 없는 보건의료·환경미화·운송배달업 종사자 등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시작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필수노동자가 그려진 이미지를 출력해 손 글씨로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를 적어 사진을 찍은 뒤 SNS에 올리면 된다.

김석환 홍성군수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노박래 군수는 “코로나19의 위험과 두려움 속에서도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필수노동자 여러분을 응원 한다”며 “노동자 여러분이 존중받고 노동의 가치를 인정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캠페인에 동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노 군수는 다음 참여자로 나학균 서천군의회의장, 박형준 농협중앙회 서천군지부장 , 박정현 부여군수를 지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