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2017 고교 패션 토크쇼'를 개최한다.
서종예는 11월 14일부터 19일까지 SAC 아트홀에서 패션, 뷰티, 디자인, 모델 예술계열의 졸업발표회 ‘SAC 아트위크’를 진행하며, 그 일환으로 '2017 고교패션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고교패션토크쇼'의 게스트로는 브랜드 맥&로건의 디자이너 “맥앤로건”, ‘칼이석태’ 디자이너 “이석태‘, 이효리, 동방신기, 포미닛, 애프터스쿨 등의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스타일리스트 그룹 씬(SCENE) 대표 최선임 등 서종예 패션예술계열의 스타 교수진과 슈퍼모델 출신 이선진 교수, 그리고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참스(CHARMS)의 강요한 대표도 참가한다. 강요한 대표는 서종예 패션예술계열 12학번 동문으로 헤라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위크에서 활약했으며, 그의 브랜드 참스는 10~20대 젊은 층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고교패션토크쇼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들과 서종예 패션전문가들이 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교류와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종예 이석태 교수는 “패션 디자이너 및 패션 스타일 리스트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에게 패션에 대해 솔직한 대화의 장을 제공하고 싶었다. 이번 패션 토크쇼를 통해서 자신의 진로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강요한 같은 젊고 트렌디한 신진 디자이너들과의 만남을 통해 패션계의 트렌드 등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한편, '2017 고교패션토크쇼'는 11월 14일 오후 5시부터 SAC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디자이너 및 스타일리스트 애장품 증정의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