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산청군,전통시장 살리기 잔치한마당 성료..
지역

산청군,전통시장 살리기 잔치한마당 성료

정병기 기자 입력 2020/10/26 13:26 수정 2020.10.26 13:29
- 유명 트롯가수 출연에 산청이 들썩
산청군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한 ‘코로나19 극복 잔치 한마당’ 행사가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산청군
산청군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한 ‘코로나19 극복 잔치 한마당’ 행사가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산청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군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한 ‘코로나19 극복 잔치 한마당’ 행사가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군은 26일 오전 산청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잔치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큰 관심을 모은 청학동 소녀 김다현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주가를 올린 김희재의 이모이자 히트곡 ‘돌리도’의 가수 서지오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잔치 분위기를 더했다. 이외에도 이태환과 강민주 등의 가수들도 무대에 올랐다.

특히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로 함께 진행된 ‘산청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는 오전 중에 당일 준비한 예산이 모두 소진되는 등 실효를 거뒀다. 이벤트는 27일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청군과 산청시장번영회(회장 황삼용)는 행사 당일 ‘전통시장 이용 및 방역 홍보’를 위한 장바구니와 마스크를 배부하는 등 힘을 보탰다.

시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평소 보고 싶었던 가수의 무대도 보고 전통시장에서 필요한 먹거리도 사고, 페이백 이벤트로 상품권도 돌려 받으니 1석3조”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답답한 마음이 있었는데 즐거운 공연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