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대면 및 비대면 일자리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보령여성새로일하기 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일자리 한마당은 한국중부발전(주)과 함께하는 일자리 창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 3층 회의실에서 대면행사로 진행하며 30개 업체에서 채용관 10개 업체가 참여해 구직상담 및 취업정보 이력서, 자기소개 크리닉으로 운영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센터 수료생 작품전시와 수료생 창업자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직업체험관에서는 파티쉐, 조향사, 가죽공예가, 주얼리디자이너 플로리스트, 마크라메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18일부터 20일까지는 비대면 10개 업체가 참여해 사전 구직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화상면접으로 진행한다.
참여 업체는 오는 13일까지 센터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brjob@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되고 구직자의 경우 사전신청 없이 당일 참여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041-935-96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