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진주시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을 위로하고 문화예술인의 활동무대 제공을 위해 개최되고 있는 진주시 소규모 문화예술행사의 온라인 이벤트가 오는 15일 오후 3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 예정인 온라인 이벤트는 “유튜브 KDF 초대석 – 배우 이준혁”편으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배우 이준혁은 ‘육룡이 나르샤’, ‘구르미 그린 달빛’,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등의 드라마와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온 베테랑 배우다. 이날 이벤트에서 그는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한 얘기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는 기존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의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KDF초대석을 비대면으로 전환해 새롭게 선보이면서 소규모 문화행사의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콘텐츠 발굴의 효과가 기대된다.
참여방법은 유튜브에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채널을 직접 검색하거나,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채널 주소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진주시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링크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12월에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송영규를 KDF초대석으로 초대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송영규는 드라마‘응답하라1988’, 영화‘극한직업’등 꾸준히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파배우로서 자리매김하였으며, 현재‘구미호뎐’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