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은 서천군체육회와 함께 지역 내 허약노인 16명을 대상으로 지난 10월부터 추진한 ‘맞춤형 홈택트 건강친구 챌린지’가 6주간의 과정을 거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장항읍, 동절기 대비 맞춤형 돌봄사업 실시
서천군 장항읍은 코로나19 극복 희망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이달 초부터 주 3회씩 ‘취약계층 맞춤형 돌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에서는 장항읍 직원들과 자원봉사자, 희망일자리 근로자들이 함께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동절기에 대비하여 청소, 전지작업, 도배·장판 교체 등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서천읍,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서천군 서천읍 새마을협의회는 23일과 24일 회원과 주민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람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마서면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서천군 마서면새마을협의회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마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한산면 김탁규·최순영 부부, 이웃사랑 후원금 기탁
서천군 한산면 지현2리에 거주하는 김탁규·최순영 씨 부부가 2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한산사랑후원회에 50만 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문산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서천군 문산면은 문산면새마을협의회와 함께 23일과 24일 양일간 문산면 행복경로당에서 ‘2020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