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신곡 '종소리'로 컴백 한 가운데, 네이버 독점 공개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러블리즈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러블리즈는 각자 ‘인디 뮤지션’, ‘C.E.O’, ‘출판사 비서’, ‘유학생 댄서’, ‘슈퍼 모델’, ‘대학생’, ‘고등학생’, ‘카페 알바’의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러블리즈 아니세요?”라고 묻는 말에 모른다고 대답하며 카메라를 경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시즌5를 시작하는 것을 알리는 웅장한 우주 영상이 보이고 ‘LOVELYZ IN PARALLEL UNIVERSE 2017 11 21’이라고 문구가 뜨며 앞으로 방송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생활 연기에 숨겨진 욕망과 소망을 엿볼 기회이자 ‘평행세계’ 안에서 멤버들은 과연 만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러블리즈 다이어리’는 올해 시즌5를 맞이하는 것으로, 여느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송들과는 다른 재미와 퀄리티로 이전 시즌 모두 인기와 호응을 받은 바 있어 시즌5의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14일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leyz)’를 발매 타이틀 곡 ‘종소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에 리얼리티로 만나게 될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5'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 TV캐스트 채널과 V LIVE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