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오세현 아산시장, 노인여가시설 현장 ‘격려 방문’..
지역

오세현 아산시장, 노인여가시설 현장 ‘격려 방문’

김형태 기자 htkim7535@naver.com 입력 2021/01/06 10:03 수정 2021.01.06 10:14
신축년 새해 효도하는 아산 실천 위해
신축년 새해 맞아 노인여가시설 현장 방문./ⓒ아산시
신축년 새해 맞아 노인여가시설 현장 방문./ⓒ아산시

[아산=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 아산시 오세현 시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6일 시에 따르면 오세현 시장은 먼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새해 인사를 건네고 이용자 대표 조명재 회장, 박영순 부회장과 면담을 가졌다.

면담에서 두 회장은 노인복지관과 노인 관련 예산을 전폭 지원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이세융 관장 등 현장에서 노인을 위해 애쓰는 직원에 대해 격려했다. 

이어 오 시장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아산시회를 방문해 오치석 노인회장을 비롯한 어르신들과 면담을 가졌다. 오치석 회장은 노인회관 증축 예산지원 등 타지역에 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두고 있음에 감사를 표했다. 

오 시장은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 진행이나 행사를 할 수 없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2021년은 백신이 보급되기 시작하고 치료제도 개발되고 있어 희망적이다“라며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조금 더 인내를 갖고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덧붙여 ”효도하는 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인을 위한 시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일상으로 돌아갈 희망을 품고 잘 견뎌내시기 바란다“라며 손을 맞잡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