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
지역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

정병기 기자 입력 2021/01/13 15:18 수정 2021.01.13 15:20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함양군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함양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13일 코로나19 관련 브리핑을 통해 함양군 추가 확진자가 2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군은 13일 현재, 군에서 발생한 추가 확진자는 2명이다. 2명 모두 진주 국제기도원을 통해 감염된 것으로 파악된다.

함양 8번과 함양 9번 확진자는 부부로 지난 3일 오전 11시부터 14시까지 부부가 함께 “진주 국제기도원”에 머문 것으로 진술하고 있다.

군의 검사 독려 대군민 메시지를 받은 이후 지난 11일 오후 6시께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직접 찾아 검사를 진행했으며, 13일 아침 7시 40분께 확진 통보를 받았다.

현재 확진자는 오후 12시 50분께 경상대병원과 진주생활치료시설로 각각 이송 조치했다.

확진자 동선은 현재 경남도 역학조사관과 함께 파악 중에 있으며, 정확한 동선이 파악되면 곧바로 군민 여러분께 알리겠다고 밝혔다.
함양군 관계자는 군민 여러분,  우리 지역 내 확산이 매우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지난해 9월 청정함양에서 확진자가 발생했을 당시, 철저한 동선파악과 접촉자 관리를 통해 감염 확산을 차단해 왔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거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선별진료소로 가셔야 합니다.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발적 격리를 당부 드립니다.

모임을 자제하고, 이동을 자제해 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실천 하나 하나가 가족을 위하고 이웃을 위한 일이며 나아가 우리 함양군을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함께 중요한 것이 바로 정확한 정보의 전달입니다.무분별한 정보는 오히려 군민들의 불안감을 조장할 수 있습니다. 군을 믿고 방역에 동참해주실 것을 다시 한 번 호소 드립니다.

군의 공식적인 발표에 따라 행동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함양군 보건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