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케어비’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런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반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비 이유식 서비스는 총 400개의 메뉴가 있는데 이 중 약 40% 메뉴에는 영양 단백질 무항생제 한우가 들어있다.
케어비는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통해 엄마를 위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아이를 위한 케어비 식단 최대 50%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우선 21년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2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서 소고기 선물 세트와 육포 세트, 케어비 식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왕’을 선별하여 소고기 선물 세트, 케어비 식단 50% 쿠폰, 아이꼬야 아기 간식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의 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소고기 선물 등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