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오는 2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건강한 모유 수유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25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임신육아교실에서는 마드레 산후조리원의 기채린 원장이 출연하여 건강하고 올바르게 모유를 수유하는 방법 및 모유 수유간 몸조리하는 방법 등을 강의한다.
강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 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