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천안시의회 황천순 의장, 정도희 부의장 ‘뉴스프리존 창간 ..
사회

천안시의회 황천순 의장, 정도희 부의장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김형태 기자 htkim7535@naver.com 입력 2021/04/19 17:39 수정 2021.04.19 17:56

[천안=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 천안시의회 황천순 의장과 정도희 부의장은 4월 20일 창간 12주년을 맞은 뉴스프리존에 축하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보냈다.

황천순 의장과 정도희 부의장은 번갈아 가며 축하 인사는 물론 언론의 중요성 언급 통해 격려까지 했다. 

황천순 의장은 “뉴미디어 가치실현을 모토로 의식을 깨우는 정론, 창조적 미디어로 언론계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정도희 부의장은 “축하합니다. 언론은 민주주의를 지탱하는 큰 뿌리입니다. 민주주의 실현 위한 언론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각 지역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담아내는 지역 네트워크를 촘촘히 연결한 언론은 지방자치와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 위해 꼭 필요합니다”라고 언론의 중요성을 부각했다. 

황 의장은 또 “그동안 걸어온 12년처럼 앞으로도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는데 뉴스프리존이 앞장서 주시기를 바라며 천안시의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지 공정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상생을 당부했다. 

정 부의장은 이어 “다시 한번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뉴스프리존의 무궁한 발전과 성장을 기원합니다”라고 거듭 인사했다. 

끝으로 황 의장과 정 부의장은 “뉴스프리존 파이팅”을 힘차게 외쳐 격려 목소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