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
사회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김형태 기자 htkim7535@naver.com 입력 2021/04/19 17:59 수정 2021.04.20 09:36

[아산=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충남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은 4월 20일 창간 12주년을 맞은 뉴스프리존에 영상 메시지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다음은 황재만 의장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아산시의회 의장 황재만입니다. 

뉴스프리존 창간을 34만 아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사회적 약자의 권익을 대변하여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애쓰시는 박한복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2년간 뉴스프리존은 정보의 정확성, 공정성, 전문성, 차별성을 원칙으로 대안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대중의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뉴스프리존이 자본과 권력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저희 아산시의회에서도 뉴스프리존을 든든한 동반자 삼아 시민의 참뜻을 헤아리고 낮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기 위해 뉴스프리존과 함께 발맞춰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대안언론으로서 독자들에게 변치 않는 사랑을 받는 신문사로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