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매일유업,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새 광고 공개..
경제

매일유업,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새 광고 공개

박진영 기자 edgeredlight@gmail.com 입력 2021/04/23 18:18 수정 2021.04.23 18:19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신규 광고 스틸컷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신규 광고 스틸컷 /ⓒ매일유업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매일유업은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의 신규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새 신규 CF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의 특징인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를 '최고편'과 '싱글편' 두 편으로 나눠 '진짜 최고, 진짜 싱글은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의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최고편은 팀장의 썰렁한 농담에도 최고라고 추켜세우는 상황을, 싱글편은 너도 나도 골프 싱글임을 자랑하며 허세를 부리는 상황을 담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만의 '최고등급 싱글오리진'이라는 장점을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매일유업이 지난 1일 출시한 475㎖ 대용량 PET 커피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과테말라 안티구아산 최고 등급 SHB 원두와 브라질 세하도 NY2 원두를 사용했다. 최고 등급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고 싱글오리진으로 담아내, 산지 원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싱글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에서 재배한 원두를 일컫는 말로, 타 산지의 원두와 블렌딩하지 않아 원산지에 따른 고유한 맛과 향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