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동일 보령시장, 가정의 달 맞아 양육 및 요양시설 위문..
지역

김동일 보령시장, 가정의 달 맞아 양육 및 요양시설 위문

이진영 기자 jin2666@daum.net 입력 2021/05/04 21:43 수정 2021.05.04 21:45
자료사진.Ⓒ보령시청
자료사진.Ⓒ보령시청

[보령=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김동일 보령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을 차례로 방문해 입소자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위문은 가정의 달에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각종 위문행사 및 가족의 방문도 없이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양육시설과 요양시설을 방문하여 위로와 격려를 하고자 마련됐다.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을 방문한 김 시장은 시설 현황 및 운영 애로사항 청취한 후 어린이날 선물 등을 비대면으로 전달했으며 오는 7일에는 보령요양원·보령실버홈·시립노인전문병원·치매안심센터 등 요양시설을 잇따라 방문할 계획이다.

자료사진.Ⓒ보령시청
자료사진.Ⓒ보령시청

김동일 시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시설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자칫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육아원 및 대천애육원에는 67명의 아이들이, 보령요양원·보령실버홈 및 노인전문시립병원에는 175명의 어르신들이 입소 중으로 시는 아이들의 안정된 삶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