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고등래퍼4’ 출신 이정현이 6월 12일 열리는 ARC 005에 출전한다.
이정현은 ARC 대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선수로 빠른 스피드를 앞세운 날카로운 타격이 일품이다.
고등래퍼4에 출연해 랩과 격투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부담에도 ARC 004에서 자신의 랩 가사인 “집중해 원투훅!”으로 상대를 쓰러뜨리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정현과 맞붙는 조민수는 탄탄한 그라운드 기술에 타격 능력도 겸비했으며, 타격이 날카롭기에 이정현과 경량급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타격전을 기대케 하고 있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ROAD FC 경량급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이정현과 잠재력이 풍부한 조민수의 대결이 결정됐다”며 “최근 이정현의 기세가 좋지만 조민수 역시 고루 잘하는 선수이기에 이정현 역시 방심할 수 없는 경기”라고 말했다.
이어 “타격을 선호하는 파이터들이 만나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타격전이 나올 것”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ARC 005는 코로나 19로 인해 무관중으로 개최되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출입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체온 체크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