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팔도는 21일,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을 기념하고, 최근 출시된 한정판 '팔도비빔면 8g+'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누구나 아는 이 맛! 누구나 사면 당첨 100%'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은 출시 한 달 만에 준비한 수량 1200만 개를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5입 멀티(번들)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제품 유통기한 뒷면에 숨겨진 행운번호를 찾은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1등 37명에게는 100만 원 기프트카드가 주어지며,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발뮤다 토스터기', '드롱기 에어프라이', '프레딧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잇츠온 반숙란' 등을 지급한다. 당첨자를 제외한 전원에게는 프레딧 10%할인 쿠폰을 제공 한다.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난 000은 못해도 팔도비빔면은 자신 있지’라는 슬로건의 000을 댓글로 기재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3개월간 총 1137명에게 '팔도비빔면세트'와 '팔도비빔면꿀조합세트'를 선물한다.
팔도비빔면 김준용 브랜드매니저는 "오랫동안 사랑해준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안전, 소비자 중심 마케팅활동을 이어가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