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미성년 여학생들에 음란행위 한 20대 검거..
사회

미성년 여학생들에 음란행위 한 20대 검거

김형태 기자 htkim7535@naver.com 입력 2021/05/23 13:25 수정 2021.05.23 13:43
도서관 책장 뒤에서 훔쳐보며 바지 내리고 음란행위 혐의
출입 명부 허위,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천안=뉴스프리존] 12일 오후 1시쯤 충남 천안서북경찰서와 주변이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산발적 비 소식에 흐릿한 날씨를 보이고 있다./ⓒ김형태 기자
천안서북경찰서./ⓒ김형태 기자

[천안=뉴스프리존]김형태 기자=도서관에서 미성년 여학생들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천안서북경찰서는 지역 내 도서관에서 미성년 여학생들을 보며 음란행위 한 혐의로 A씨(20대)를 구속 입건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8일 오후 4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천안시 서북구 소재 한 도서관에 들어가 책장 뒤에서 미성년 여아들을 보며 바지를 내리고 음란행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일부터 시민들이 페이스북에 게재한 A씨 음란행위 사진, 도서관 내 설치된 폐쇄회로 (CC)TV, 도서관 출입명부 등을 확보해 수사를 진행해 왔다. A씨는 경찰 수사망이 좁혀오자 지난 14일 경찰에 자수했다. 

A씨는 또 도서관 출입 명부 허위 작성도 드러나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지역 내 아파트 도서관에서 발생한 공연음란 사건 관련, 20대 피의자가 자수했고 현재 여성청소년과 강력범죄수사팀에서 피의사실을 조사 중"이라며 "도서관 내 설치된 CCTV를 판독하고 사건발생 후 주변을 탐문해 여러 증거들을 확보한 상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