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퍼스트재단 송년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문화

'퍼스트재단 송년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이대웅 기자 입력 2017/12/29 13:44 수정 2017.12.30 20:23
▲ 퍼스트 국제재단 김요셉 대표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아시아 최대의 미인대회 프로모터사인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의 한해를 마무리 하는 '퍼스트재단 송년의 밤'이 지난 27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퍼스트재단은 매년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를 비롯하여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미스아시아어워즈', '미스코리아 차이나' 등 많은 미인대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다.

▲ 왕홍 그레이스-데이비드-리우종페이 / ⓒ이대웅 기자

이번 '퍼스트재단 송년의 밤'은 퍼스트재단이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와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주관을 하였으며, RnC바이오, 모티바, 디어프롬, 아오란코리아, 비체건설, 윙코커뮤니케이션의 후원으로 진행이 되었다.

'2016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출신인 신지현의 사회로 진행이 된 이번 송년의 밤은 '퍼스트국제재단' 김요셉 의장의 인사말을 비롯하여, 2017년 퍼스트국제재단 개최 행사 히스토리 영상, 부활 출신 김재희,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출신의 공연팀 ‘뮤즈’, 10인조 키즈돌 ‘영기스트’의 축하공연, RnC바이오 웹드라마 시사회,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었다.

▲ 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 수상자 모임 아란회 / ⓒ이대웅 기자

또한 중국 슈퍼왕홍으로 활동 중인 류종페이와 그레이스(김은혜), 데이비드(신상민)는 중국 방송 플랫폼 '메이파이'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였고,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의 역대 수상자들을 비롯하여 '미스아시아아워즈' 참가자,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주요 수상자들로 구성된 미시즈퍼스트 모임 '아란회'가 참석하여 현장을 빛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