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희겸 본부장, 여주·용인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현..
정치

김희겸 본부장, 여주·용인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현장 점검 

도형래 기자 redreams@hanmail.net 입력 2021/07/15 17:20 수정 2021.07.15 17:31
"밀접 접촉 많은 쇼핑몰, 실내 물놀이장...방역수칙 준수·안전시설 점검" 

[뉴스프리존]도형래 기자=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15일 여주와 용인 일대 쇼핑몰과 실내풀장의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실태'를 점검했다. 

김희겸 본부장이 이날 찾은 곳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여주시 예방접종센터, 용인시 캐리비안베이 실내 물놀이장 등이다.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15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용인 케이비언베이 등을 방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실태'를 점검했다.  (사진=행정안전부)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15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용인 케이비언베이 등을 방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실태'를 점검했다. (사진=행정안전부)

행정안전부는 이번 현장 점검의 목적이 최근 수도권에서 코로나19 비상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여름철 인파가 몰리는 쇼핑물과 실내 물놀이장의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실태 이행 상황을 점검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이날 김희겸 본부장이 현장점검을 통해 "상대적으로 밀접 접촉이 많을 수밖에 없는 쇼핑물과 실내 물놀이장을 방문해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 여부와 안전시설 관리상태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김희겸 본부장은 이날 방역실태 현장 점검을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 등을 듣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 

김희겸 본부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와 최근 방역상황 악화로 인해 피로도가 누적되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며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방역수칙을 현장에서 지켜나가는데 있어 모든 사람이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