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 展..
지역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 展 방문

조영미 기자 young82110@gmail.com 입력 2021/08/12 20:52 수정 2021.08.25 16:36
의정부시는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이 지난 11일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展을 기념하기 위해 의정부미술도서관을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시는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이 지난 11일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展을 기념하기 위해 의정부미술도서관을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뉴스프리존]조영미 기자= 의정부시는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이 지난 11일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展을 기념하기 위해 의정부미술도서관을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의정부미술도서관과 백영수미술관이 공동 개최했다. 특히 백영수, 김선영, 김푸르다, 양홍수, 유벅, 윤엄필, 정창균, 조창환, 최덕호, 최현주, 추니박 등 11명의 작가와 제1회 의정부시 전국 청소년 미술공모전 대상, 최우수상 수상작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연결: 의정부미술문화축제』展은 신사실파 동인이자 의정부 대표 작가인 백영수 화백과 지역 작가들을 연결하며, 이미 잘 알려진 중견 작가들과 작가를 희망하는 청소년 예비 작가를 연결하는 전시다.

아울러 ‘발상의 전환’과 ‘연결의 가치’를 지향하는 의정부미술도서관의 건립 목적과 정체성이 맞닿아 있는 전시이다.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의정부시가 지역 작가들을 적극 지원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힘써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의정부미술도서관 1층 전시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에는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전시관은 휴관한다. 의정부미술도서관 운영 시간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미술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