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개척 돕기에 나서..
지역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개척 돕기에 나서

도형래 기자 redreams@hanmail.net 입력 2021/08/31 15:34 수정 2021.08.31 15:39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판로지원' 9월 10일까지 접수…롯데마트 등 유통몰 입점

[뉴스프리존]도형래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들의 오프라인 유통 판로개척을 돕기위해 나섰다. 

경기도주식회사는 31일 '2021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판로지원' 4차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 참여 기업은 오는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몰에 입점하게 된다. 단 채널 입점은 상품 특성에 따라 결정되며 유통사의 요구 조건과 서류 충족할 수 있을 때 최종 입점할 수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대형 유통몰에 입점하는 기업에게 최대 1,000만 원 한도 내에서 입점 판촉행사, 집기제작, 인테리어 개선 등 부대비용을 지원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서류 심사와 상품 선정위원회의 2차 평가를 거쳐 최종 6개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내 사업 공고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앞서 1,2차에 선발된 기업들이 대형 유통몰에 입점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