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도형래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 우수 제품과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를 위해 제작하는 웹드라마 '딜리버리'에 중견 배우 김응수 씨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이미 남녀 주인공으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과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빈이 낙점됐다. 또 래퍼 지플랫(최환희)도 출연을 결정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김응수 씨의 합류로 홍보성과 인지도, 연기력을 두루 갖춘 출연진을 구성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김응수는 그간 영화 <타짜>, <범죄와의 전쟁> 등에서 잘 알려진 배우다. 이번 웹드라마 <딜리버리>에서 주인공 곽두식(미연 분)의 무술 스승으로 출연하다.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과 배달 대리점 소장 도기환(이태빈 분)이 함께 곽두식의 부모님을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코믹 액션물이다.
웹드라마 홍보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명진푸드시스템 임명진 대표는 “업계에서는 인정받고 있지만 일반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홍보 방안에 대한 고심이 많았다”며 “신선한 웹드라마 형식에 대형 캐스팅을 더해 더욱 효과 높은 홍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웹드라마 <딜리버리>를 오는 9월 제작해 10월 선보일 예정이다.